사진=그랜드 힐튼

그랜드 힐튼 서울의 그랜드 스위트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으로 여유로운 삶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하면 더욱 좋은 패키지 2종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오직 여자들만 즐길 수 있는 레이디즈 패키지는 3베드룸(최대 4인) 또는 4베드룸(최대 6인) 1박, 레드 와인 1병과 같이 곁들이기 좋은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셀더마 리얼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인원수에 맞게 제공해 피부 수분까지 충전시키는 완벽한 하루를 선사한다.

이어 친구, 가족과 함께 신나는 홈 파티를 즐길수 있는 투게더 패키지는 2베드룸(최대 3인) 또는 3베드룸(최대 4인) 1박,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호텔 내 레스토랑(베이커리숍 ‘알파인 델리’ 제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지던스 타입의 그랜드 스위트는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객실 내 주방 및 세탁 시설 완비 등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맛집들이 대거 분포해 있는 연희동, 연남동을 셔틀버스로 이용 가능하며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서울 역사 박물관, 경희궁과도 가까워 아이들 여름 방학 당일치기 여행 코스로 제격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