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브뉴프랑

아브뉴프랑의 SNS 서포터즈 ‘원더프랑’ 6기가 오는 23일에 마감된다.  ‘원더프랑’은  아브뉴프랑에 관심 있는 여성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판교, 광교, 광명 각 지점을 대표해 활동할 예정이다.

특히 블로그, 지역카페, SNS 운영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 파워 유저라면 심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원더프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접수방법은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합격 발표는 27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아브뉴프랑을 탐방하고 온라인 홍보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고객의 시선으로 바라본 아브뉴프랑의 매력을 개인 SNS 및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되는데, 이번 6기 활동은 풍성한 가을 이벤트 소식을 많이 전달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서포터즈에게는 매 이벤트마다 우선 참여권과 각종 브랜드 혜택이 주어지며, 매월 우수활동자를 뽑아 본인의 컨텐츠를 아브뉴프랑 공식 SNS에 게시하여 개인 계정까지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브뉴프랑 판교의 서포터즈는 ‘2018아트경기’ 상설 전시관을 우선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2018 아트경기’는 예술문화 공간을 조성하여 지역의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지역민들에게는 미술작품 감상과 구매의 장을 마련해주기 위해 경기도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남홍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