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여행을 떠나는 손님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8월 말까지 하나멤버스 앱에 증강현실 서비스를 탑재한 ‘하나머니GO’를 통하여 ‘하나씨(HANA씨)’를 찾는 손님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하여 바캉스를 떠나는 손님들은 여행의 즐거움과 찾는 꿀재미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하나씨’가 숨어 있는 곳은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경부고속도로(안성휴게소/천안휴게소), 영동고속도로(덕평자연휴게소/여주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행담도휴게소)이며, 하나씨를 찾은 손님 400분에게는 ‘메가박스 영화관람권(1인 2매)’, 1,000분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 1매)’, 1,000분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1잔)’를 하나멤버스 앱 ‘내 쿠폰’ 메뉴에 선물로 증정한다.

바캉스를 떠나는 손님들은 ‘하나씨’가 숨어있는 장소에서 하나멤버스 앱에 접속하여 머니즐기기 클릭 후 ‘하나머니GO’를 시작하여 주변에 둥둥 떠있는 ‘하나씨’의 선물을 터치하면 된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여름시즌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션월드, 블루캐니언, 오션파크, 웅진플레이도시, 테르메덴, 오션파크, 아산스파비스, 블루원, 롯데워터파크 등에서 20~5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며, 특히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말까지 본인 2만원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