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즈앤코

어린이식품개발 전문업체 미즈앤코는 자체 브랜드 우리애들밥상의 신제품으로 '우리애들 바른 장조림'을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애들 바른 장조림은 돼지고기, 닭고기 2종으로 구성된 어린이장조림이다.

어린이를 위한 건강 먹거리로 개발된 만큼, 우리애들 바른 장조림은 나트륨 함량을 최대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장조림의 주원료인 간장 역시 Non-GMO(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식재료) 국산콩을 사용했으며 돼지고기, 닭고기 모두 100% 국내산 무항생제 원료를 사용했다.

장조림 특유의 퍽퍽한 느낌 대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닭가슴살을 원료로 닭가슴살장조림을 선보여 체중관리에 신경 쓰는 엄마와 단백질 공급이 중요한 아이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은 먹기 좋은 작은 사이즈로 출시돼 따로 자르는 과정 없이 바로 식탁 위에 올릴 수 있으며 실외보관이 가능해 외출, 여행 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우리애들밥상 관계자는 “세살 버릇이 여든까지 간다는 말처럼 어린시절 어떤 음식을 섭취했느냐에 따라 평생의 건강이 결정될 수 있다”며 “우리애들 바른 장조림은 우리 아이들을 먹인다는 생각으로 개발에 매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어린이들의 바른 식습관형성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