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금 디너 내추럴 와인과 프리미엄 컷 스테이크 코스 선봬
2인 디너 8만원·14만원대의 합리적 가격 구성
9월 28일까지 한정 출시

화요일의 스테이크&프라이(위), 금요일의 샤토 브리앙 스테이크(아래).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에서 9월 28일까지 스테이크 코스를 즐길 수 있는 BLT 스테이크 나잇을 한정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BLT 스테이크 나잇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BLT 스테이크의 프리미엄 컷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합리적 가격 구성으로, 자연 그대로의 풍미를 가득 담은 내추럴 와인과 함께 선보인다.

매주 화요일에는 스테이크 & 프라이 나잇으로 ▲BLT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와 ▲계절 채소 샐러드, ▲미국산 블랙 앵거스 소고기 척 로스트가 준비되며, 여기에 정하봉 수석 소믈리에가 직접 셀렉한 프랑스 또는 이탈리아의 ▲내추럴 와인 1잔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주 금요일에는 샤또 브리옹 나잇으로 소고기 중 최상의 부위로 손꼽히는 가장 부드러운 안심 부위의 샤또 브리옹 스테이크 구성이 준비된다. ▲BLT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와 ▲랍스터 콥 샐러드, ▲미국산 소고기 프라임 안심이 준비되며, 프랑스의 ▲내추럴 와인 1잔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정하봉 BLT 스테이크 수석 소믈리에는 “내추럴 와인은 포도가 가진 특성을 자연 그대로 가장 잘 흡수하고 있어 일반 와인보다 긴 여운의 특색있는 풍미를 맛볼 수 있다”며, “특히 ‘BLT 스테이크 나잇’은 와인 셀렉부터 메뉴 구성에 있어서 요리와 와인 모두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했기 때문에, 화요일, 금요일 디너를 통해서 합리적 가격에 BLT 스테이크를 꼭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