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폴리페놀 건강 음료…떫은맛 줄여 부담 없어
리뉴얼 출시 기념, ‘구매영수증 이벤트’·‘광고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항산화 폴리페놀 건강 음료 ‘카카오닙스차’ 리뉴얼을 맞아 브랜드 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틈틈이 ‘카카오닙스차’를 마시는 브랜드 모델 한혜진을 통해 ‘물처럼 마시는 건강 음료’라는 메시지를 강조한 것이다. 특히 영상 속에서는 물과 카카오닙스가 더해지는 장면을 연출해 순수한 물에 카카오닙스를 우려내 폴리페놀을 최대로 살린 것을 표현했다.

광고에서는 한혜진이 운동할 때는 물론, 이동 시에도 간편하게 카카오닙스차를 마시며 건강한 바디를 관리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또 한혜진의 건강미를 더해 ‘건강 음료’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새로워진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 특유의 향과 풍미는 살리면서도 떫은맛은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닙스차’는 슈퍼푸드로 불리는 ‘카카오닙스’를 순수한 물로 우려낸 건강 액상차다. 카카오 고유의 풍미는 높이고 폴리페놀을 최대로 살렸으며 0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물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닙스는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열매를 발효, 건조, 로스팅한 후 분쇄한 것으로 식이섬유와 칼슘, 마그네슘 등 각종 영양소와 폴리페놀이 풍부하다. 특히 폴리페놀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체내 유해산소를 억제해 심혈관, 두뇌활동, 체지방 개선 등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카카오닙스차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구매영수증 이벤트’와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구매영수증 이벤트’는 카카오닙스차와 자신의 이름이 적힌 구매영수증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카카오닙스차를 많이 마실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지며 반얀트리 숙박 패키지,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이 제공된다.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