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셀레피트

셀레피트가 여름철 무너짐 없이 강력한 커버력과 촉촉한 수분감을 동시에 갖춘 ‘디자인핏 유피덤 쿠션팩트 워터링’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겟잇뷰티 쿠션 순위에 오른 기존 ‘디자인핏 유피덤 쿠션팩트 클래식’을 완판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셀레피트의 신제품 쿠션 팩트는 더워지는 여름철을 맞아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여, 피부 갈증 해소와 민감해진 피부 진정을 돕는다.

우수한 밀착력과 뭉침, 들뜸 현상 없이 매끈한 피부결로 표현해주며, 유분감이 없어 끈적거리기 않기 때문에 여름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SPF50+++ 자외선 차단과 함께 미백,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줘, 멀티 쿠션 팩트로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무엇보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을 커버해주면서도 2018년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럽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간편한 쿠션으로 출시되어,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피부를 구현해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최근 은은한 광채의 윤광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겟잇뷰티 방송에 소개된 워터링 쿠션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하며, “풍부한 보습감은 물론 커버력과 지속력을 동시에 잡아줘, 장시간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 강화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한여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셀레피트는 쿠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34%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셀레피트 디자인핏 유피덤 쿠션 팩트 워터링’을 비롯한 셀레피트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