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피니소프트

인피니소프트는 광주북부소방서의 민원수수료 결제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광주북부소방서는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소방서에서 제공하는 민원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 결제 시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신용카드 수기결제, 신용카드 ARS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가상계좌 입금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등록특허(제10-1437878호)를 보유하고 있는 ARS 결제 서비스는 인피니소프트의 차별적인 기술력과 편의성으로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인증을 위한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 결제 인증 앱(APP) 또는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고,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 시 카드정보의 수집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아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이노페이 PG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다양한 결제 수납기능과 통합 대쉬보드 등 편리한 백오피스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러한 서비스로 현재 제약회사, 의료 유통사업자, O2O 사업자 등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들이 이노페이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