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1주년 기념 ‘Happy Birthday SOKCHO!’ 프로모션

롯데리조트전경. 사진=롯데호텔

롯데리조트속초가 개관 1주년을 기념한 ‘Happy Birthday SOKCHO 프로모션’을 7월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관일인 7월 20일을 축하하는 ‘7월, 20일간의 행복’을 컨셉으로 객실패키지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SNS이벤트, 비어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가장 먼저 객실패키지는 디럭스룸과 2인 조식뷔페, 2인 워터파크 이용권, 루프탑 치맥세트로 구성되며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담으며 즐길 수 있는 온수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00% 당첨이 보장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프레지덴셜스위트 패키지(60평형 객실, 4인조식, 4인 워터파크 이용포함) 이용권, 롯데아트빌라스제주 빌라스 모먼트 패키지(63평형 객실, 4인조식포함)이용권, 롯데리조트부여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31평형 객실, 2인조식, 2인 워터파크 이용 포함)등 총 3000명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롯데리조트속초를 팔로우하고 축하 메세지를 남기거나 인증사진을 올리는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마찬가지로 객실패키지 이용권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리조트속초는 지난해 롯데호텔이 부여와 제주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인 3번째 리조트다. 대지면적 약 2만1천평에 지상 9층, 지하 3층 규모의 총 392실(호텔 173실, 콘도 219실)로 문을 연 롯데리조트속초는 모든 객실이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650평의 투숙객 전용 인피티니 풀에서는 동해바다의 절경을 한 눈에 담으며 해외 유명 휴가지 부럽지 않은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총지배인은 “평창올림픽을 계기로 강원도가 세계적인 관광지로 도약하고 있는 만큼 롯데호텔브랜드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리조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