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서비스 1주년 이벤트
엔씨소프트, ‘리니지M’ 서비스 1주년 이벤트
  • 이건엄 기자
  • 승인 2018.06.2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다음달 4일가지 모바일 게임 ‘리니지M’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1주년 선물’을 365아데나(게임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TJ의 1주년 선물에는 ▲TJ의 쿠폰 ▲1주년 반지 제작서 ▲TJ의 변신 상자가 들어 있다.

TJ의 쿠폰은 강화 실패로 증발된 아이템을 복구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이용자는 리니지M 출시일부터 올해 5월 15일 오전 10시 이전에 증발된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복구할 수 있다. 복구 가능한 아이템은 희귀, 영웅, 전설 등급의 무기·방어구 아이템과 상점에서 구입한 악세서리, 티셔츠이다.

이용자는 1주년 반지 제작서와 3개의 기념 반지(100일, 200일, 300일)로 1주년 반지도 만들 수 있다. 1주년 반지를 착용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능력치 상승과 공격 속도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1주년 기념 사냥터인 ‘국왕의 수렵 사냥터’도 오픈했다. 하루에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서는 ‘국왕의 상자’ 등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국왕의 상자에는 ‘장인의 강화 주문서 상자’, ‘영웅 무기 상자’ 등이 들어 있다.

리니지M의 대표 드래곤인 ‘발라카스’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발라카스는 리니지 세계관의 4대 드래곤 중 가장 강력한 드래곤으로 ‘화룡의 둥지 정상’에서 출현한다. 발라카스를 사냥하면 ‘봉인된 드래곤 슬레이어’, ‘드래곤 슬레이어 변신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건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