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평산코아루 2차 분양사무소

경남 양산시 평산동 589-3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양산평산코아루 2차’ 모델하우스가 15일 오픈해 주말 방문객으로 북새통을 이뤘다.

양산 평산 코아루 2차 관계자는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친환경 숲세권 아파트로 분양 문의가 이어졌다”면서 “비규제지역에 공급되는 단지로 주변 학군과 생활 인프라가 뛰어나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의 수요를 충족시켜주는 틈새 속 알짜 단지로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특히 사업지가 들어서는 동부양산의 덕계권역은 이마트, 메가마트, 덕계종합시장 및 양산시 웅상출장소, 은행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고, 천성초, 웅상중, 웅상고 등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 내에 학군이 형성되어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 선호도 높은 지역이다.

오는 2019년에는 7번 국도 우회도로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부산~울산으로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양산평산코아루 2차’는 지하 2층~지상 30층 규모 총 405세대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70m2(64세대)는 3.5Bay, 84m2A(225세대), B(116세대)타입은 4Bay 판상형 구조를 갖췄다. 최근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되됐으며 드레스름, 현관, 주방 등 수납공관을 극대화했다.

또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해 풍부한 채광을 확보했으며, 지상 주차장을 최소화 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췄다.

양산시는 평산동 568번지 일대를 기준으로 평산근린공원 부지 확장사업을 추진 중이며, 지역민들에게 넓고 쾌적한 녹지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양산평산코아루 2차’의 경우 천성산, 웅상센트럴파크(예정) 및 평산근린공원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 휴식 및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숲세권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양산평산코아루 2차’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확인 및 안내가 가능하며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325-4번지에 위치해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