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시즌2 사전예약 돌입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시즌2 사전예약 돌입
  • 이건엄 기자
  • 승인 2018.06.1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새로운 스토리를 시작하는 시즌2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에 돌입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테일즈런너 브랜드사이트 내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개인정보 제공 항목에 동의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브랜드 사이트의 영상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 영상은 새 시즌의 신규 스토리를 담고 있는 ‘라라공주의 탄생’과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는 ‘천년의 비밀을 간직한 자’ 등의 클립 영상과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으로 테일즈런너 고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다이아 체스트 2개, 은하수 주머니 3개, 퍼스트 헤어 변경권 1개 등이 즉시 지급된다. 사전예약 유저가 내달 4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7대 죄악의 분노상자와 탐욕상자를 각각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사업실 팀장은 “테일즈런너 시즌2는 지난 13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새로운 경험을 안겨드릴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시즌2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며, 고객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귀 기울여 보다 나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건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